[보도자료] 제 58회 미주 한인의 밤 Honoree List
12/18/2017
 [보도자료] Americana Manhasset 회장 부부 $25,000 기부
12/19/2017

제 58회 미주 한인의 밤으로 안내합니다.

인터넷으로도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.

후원을 원하시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원하시는 금액과 종류의 Ticket을 선택하고 Buy Ticket 버튼을 누르면 후원을 위한 티켓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
https://www.eventbee.com/v/kaagny2018gala#/tickets

 

안녕하십니까,

 

대뉴욕한인회 회장 김민선입니다.

먼저 2017년 한 해에도  저희 한인회를  변함없이 사랑과 성원으로 격려 해 주셔서 깊은 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.

오는 1월 13일은 한인들이 미국에 정착 한 지 115주년이 되는 날로 미국 연방 정부에서 지정한 미주 한인의 날입니다.

대뉴욕한인회는  우리 이민 역사 115주년을 맞아 한인들의 현주소를 짚어보고, 지난 역사를 되돌아  보는 시간 ” The Spirit of Korean Americans ” 를 마련하였습니다.

2018년 1월 13일 저녁 6시 , 뉴욕 플라자 호텔에서 115주년 미주한인의 날과 58주년 미주 한인의 밤에 뉴욕 일원 을 대표하는 한인 단체와  많은 한인 리더들이 참석하여 자리를 빛내는 이민 역사의 한 획을 긋는 날이 될것입니다.

또한 이번 GALA에서 얻어진 수익금은 한미 이민사박물관 건립을 위해 쓰여 질 것입니다.

세계의 심장부인 뉴욕에 우리의 역사를 지키고 바로 세우려는 이 박물관 건립 사업은 우리의 자존심을 지키는 일입니다.

이미 지면이나 방송 매체의 보도를 통해 아시는 바와 같이 평화의 소녀상이  박물관 내에 위안부관에 설치되어
국내외 많은 이들로 하여금 우리의 역사를 되새기며 재 조명 하고 있습니다.

13일은 주요 미 정치인 및  고국의 정치인들도 초청 하여 행사를 통한 미 양국간의  민간외교의 교두보 역할도 하게될 것입니다.
정중한 마음으로 초청장을 함께 첨부 하오니,  후원에 동참하시어 50만 뉴욕 한인들에게 희망과 격려해주시길 간곡히 부탁 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

      김민선

 대 뉴욕한인회 회장 드림

 

후원하기
한국어